TOP LATEST FIVE 백링크 URBAN NEWS

Top latest Five 백링크 Urban news

Top latest Five 백링크 Urban news

Blog Article

구글은 유명한 사이트에서 걸린 링크를 좋아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유명한 사이트 대부분은 신뢰를 할 수 있는 사이트이고 관리가 잘되기에 해킹을 당할 우려도 적으며 스팸성 콘텐츠도 없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소통이 원활하고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커뮤니티를 찾아내시기 바랍니다.

자연스럽게 다른 사이트로부터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You are able to e-mail the site proprietor to let them know you ended up blocked. Remember to include That which you had been executing when this website page arrived up along with the Cloudflare Ray ID found at The underside of this website page.

즉, 관련성이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링크는 여전히 도움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런 작업을 하면서 블로그 포스팅을 같이 하는건 정상이 아닙니다. 블로거는 글을 쓰고 유튜버는 영상을 제작해야 합니다. 이런 일까지 하려면 블로거가 아니라 백링크 업체를 하셔야 합니다. 바로 위에서 보여주는 아마추어들이 할 수 있는 방식 조차도 엄청난 정신적 신체적 소모가 일어납니다. 

자신의 글의 링크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다른 곳에 백링크가 걸려 있다는 걸 말입니다. 가치 있는 글을 쓰게 되면 의도적으로 백링크 작업을 하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링크가 퍼지게 됩니다. 

또한 가치 없는  스팸성으로 뿌려진 경우에는 그 링크를 통해 유입 자체가 없기 때문에 백링크 업체 효과가 없고 오히려 역효과가 나게 됩니다. 

이는 가독성의 문제도 존재하며, 직관적으로 원하는 정보를 백링크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을 들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준비되었다면 글을 작성해야 백링크 작업 합니다. 다른 사람이 쓴 글을 복사하거나 의미없는 플로 생성된 글 등은 효과가 떨어지고 구글이 스팸으로 인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직접 정성껏 글을 쓰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이지백링크와 같은 회사 홈페이지의 경우 독자적인 연구를 발표해서 백링크를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의외로 네이버 카페에 기반을 두고 있지 않은 일반 웹사이트의 커뮤니티가 더 백링크 업체 활발합니다.

핀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핀을 꼽을때 그곳에 이름을 적고 내용을 만들 수 있는데요 그곳에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넣는 것입니다. 이렇게 백링크를 구글상위노출 하는 것이죠. 이 작업은 수천 수만개를 할 수 있습니다. 끈기와 노력만 있다면 말이죠. 

그러나 아쉽게도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자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블로그를 만들지 남들에게 진정 좋은 정보를 주기 위해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이 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Report this page